> 뉴스 > 스타트업 issue
       
치킨마루 제작지원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장돌목(지현우) 오토바이 추격신 화제
2017년 08월 11일 (금) 17:54:48 김현주 기자 rose371999@fntoday.co.kr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산운율 식구들에게 본격적인 위기가 닥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지도를 둘러싸고 위기에 빠진 김순실(이주실)과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돌목(지현우)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서 지현우는 김순실을 납치한 홍일권(장광) 측의 연락을 받은 뒤, 지도를 들고 접선 장소로 향하던 중 의문의 사내들에게 습격을 당했다. 빼앗긴 지도를 찾기 위해 친구 종범(쇼리)의 오토바이를 타고 그들의 뒤를 쫓는 지현우의 긴박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끈 것은 극 중 종범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 오토바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활용한 오토바이 추격씬으로, 방송 제작지원과 스토리 전개가 완벽히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드라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종범은 고은지(윤지원)와 찰떡 케미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은지의 어머니를 위해 치킨마루 상품권까지 선뜻 내놓는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 방송 제작지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마루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착한 마케팅으로 주목받는 업체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편리함을 더한 배달서비스로 젊은 층이 사랑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방송 협찬 및 연예인 모델 비용 등을 가맹점에 청구하는 것과 달리, 치킨마루는 ‘도둑놈 도둑님’, ‘나혼자 산다’ 등 예능 및 드라마 방송협찬, 제작지원 시 본사에서 직접 마케팅 비용을 전액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 무림학교, 착한남자, 그겨울바람이분다 및 예능 개그콘서트, 백종원의3대천왕, 냉장고를 부탁해, 히든싱어 등 다수 프로그램에 본사 자체 비용으로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상생을 위한 본사 주도 클린캠페인, 신메뉴 라이트판넬 지원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치킨마루가 제작지원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다. 매주 토, 일 밤 10시 방송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전체기사의견(0)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제   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군포 · 의왕안과] 노안과 헷갈리기 쉬운 백내장, 조기발견이 중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탄진 운전면허학원 수강생으로 북새통 · · · .
전국대형규모로 최신시설 갖춘 계룡산국립공원 글램핑장
젊은 감성 입은 ‘디팍스’,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알아야 지킨다”…상가임대차 소송으로 보는 권리금 A to Z
☞ 언론사 최초 K리그 축구 전문 토론 게시판, K보드 바로 가기
김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연월일: 2008년 5월 1일  발행인/편집인: 인세영  |  대표: 이욱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인수
미디어 본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취재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로 662 판교타워
TEL:02-583-833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570
Copyright © 2008 - 2017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파이낸스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