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스타트업 issue
       
알라모렌터카, 美 렌터카 예약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2017년 08월 11일 (금) 11:23:01 김현주 기자 rose371999@fntoday.co.kr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오는 9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

참가자 중 총 6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은 내달 30일까지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미국(괌·사이판 포함)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렌터카 예약 후 예약 확정서 하단에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설문조사 답변 및 본인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캔커피 기프티콘 발송 예정이며, 기프티콘은 10  이벤트 신청 시 기재 핸드폰 번호로 일괄 발송된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자세히 파악하고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 전했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출발한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렌터카 회사다.  세계 9,600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선택형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전체기사의견(0)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제   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군포 · 의왕안과] 노안과 헷갈리기 쉬운 백내장, 조기발견이 중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탄진 운전면허학원 수강생으로 북새통 · · · .
전국대형규모로 최신시설 갖춘 계룡산국립공원 글램핑장
젊은 감성 입은 ‘디팍스’,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알아야 지킨다”…상가임대차 소송으로 보는 권리금 A to Z
☞ 언론사 최초 K리그 축구 전문 토론 게시판, K보드 바로 가기
김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연월일: 2008년 5월 1일  발행인/편집인: 인세영  |  대표: 이욱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인수
미디어 본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취재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로 662 판교타워
TEL:02-583-833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570
Copyright © 2008 - 2017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파이낸스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