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스타트업 issue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컬렉션, ‘분더샵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여성복 부문 우승자 ‘가브리엘라 허스트’ 우승 컬렉션 선봬
2017년 08월 10일 (목) 16:11:48 김현주 기자 rose371999@fntoday.co.kr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컬렉션 팝업스토어가 10일까지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다. 

‘울마크컴퍼니’는 ‘2016/17 울마크 프라이즈(IWP)’ 여성복 부문 우승자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메리노울 우승 컬렉션이 분더샵 청담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컬렉션의 분더샵 청담 단독 론칭은 국내 유일의 울마크 프라이즈 리테일 파트너인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이 디자이너 브랜드 후원의 일환으로 기획한 행사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패션디자인스쿨 SADI와 연계를 통해 패션 전공 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분더샵 청담을 통해 우승 컬렉션을 선보이는 우르과이 태생의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럭셔리 레디투웨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디자이너다.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이번 울마크 프라이즈 우승 컬렉션에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여성 종군기자 ‘오리아나 팔라치’의 삶에 영감을 받은 날렵한 스타일의 최신식 트렌치 코트와 이브닝 드레스, 스카프가 부착된 실용적인 야구재킷,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트렌치 코트와 사이클용 바지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한 초극세 14.5 마이크론과 울-벨벳 가공을 위한 21.5 마이크론의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니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울마크컴퍼니’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울 연구  홍보, 마케팅 기업으로 전세계 섬유 및 패션 산업을 포괄하는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천연섬유이자 프리미엄 소재로 사랑 받는 호주산 메리노울을 홍보하고 있다. 

 라거펠트(Karl Lagerfeld)와 입생 로랑(Yves Saint Laurent) 등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업계 등용문으로 알려진 유서 깊은 인터내셔널 패션 어워드 ‘울마크 프라이즈(IWP)’를 통해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 및 후원하고 전 세계에 메리노울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전체기사의견(0)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제   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군포 · 의왕안과] 노안과 헷갈리기 쉬운 백내장, 조기발견이 중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신탄진 운전면허학원 수강생으로 북새통 · · · .
전국대형규모로 최신시설 갖춘 계룡산국립공원 글램핑장
젊은 감성 입은 ‘디팍스’,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알아야 지킨다”…상가임대차 소송으로 보는 권리금 A to Z
☞ 언론사 최초 K리그 축구 전문 토론 게시판, K보드 바로 가기
김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연월일: 2008년 5월 1일  발행인/편집인: 인세영  |  대표: 이욱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인수
미디어 본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취재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로 662 판교타워
TEL:02-583-833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570
Copyright © 2008 - 2017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파이낸스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