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스타트업 issue
       
아크웨이브솔루션코리아, 소비자가 뽑는 보일러 네이밍 공모전 개최
2017년 02월 17일 (금) 14:49:09 장인수 기자 navy@fntoday.co.kr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주)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는 소비자가 뽑는 보일러(글래스 발열 보일러)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래스 발열 보일러는 기름 대비 최대 85%를 절감시킬 수 있는 보일러다. 1,000℃ 고열에 견디는 강화 유리에 나노 도체코팅을 하여 환경오염에 강하고 고효율 에너지가 안정적으로 발생하는 유리 전열관을 탑재한 고효율 청정보일러다.

특히 아크웨이브솔루션스 코리아는 ‘2016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이하 에너지대전)에서 ‘글라스발열보일러’와 ‘와전류발열보일러’라는 새로운 보일러 기술을 선보여 참관객과 해외 바이어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여성 및 교육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주)드림미즈와 함께 진행한다. 공모전은 주부커뮤니티 미즈, 쑥쑥, 맘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월 16일(목)부터 3월 1일(수)까지다.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 1명(상금 20만원), 우수상 2명(상금 10만원), 아이디어상 5명(상금 5만원)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공모전 소식을 SNS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 해외 마케팅 대표 이재우 이사는 “이번 공모전에서 제안된 주부들의 의견은 앞으로 친환경 고효율 보일러의 기술 발전에 대한 중요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전체기사의견(0)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제   목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 ‘사단법인 한국테디베어협회’와 제휴협약 체결
“제주 과일을 맛보다”, 천연 과일향 담은 ‘제주 사이다’ 출시
'서리풀 푸드트럭' 운영자 공개모집
중소기업과 소통·협력 강화 위해 '중소기업경영협의회' 발족
가스공사, 장기운영 LNG 설비 종합개선 방안 마련
☞ 언론사 최초 K리그 축구 전문 토론 게시판, K보드 바로 가기
장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연월일: 2008년 5월 1일 발행인  |  편집인: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인세영
미디어 본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취재본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로 662 판교타워
TEL:02-583-8333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570
Copyright © 2008 - 2017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파이낸스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