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충성도 높은 반복 구매자가 성장 견인
서비스 충성도 높은 반복 구매자가 성장 견인
  • 이서진 기자
    이서진 기자
  • 승인 2016.06.2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스몰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네이버페이가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수치들을 공개했다. 네이버 아이디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 포인트 통합 적립, 송금까지 가능한 네이버페이는 지난해 6월 25일 정식 출시 이후 차별화된 서비스로 가맹점에게는 매출 성장을, 이용자에게는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며 높은 사용성을 보여주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