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금속 황금 원숭이 실버바’ 선봬
‘대성금속 황금 원숭이 실버바’ 선봬
  • 이서진 기자
    이서진 기자
  • 승인 2016.03.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최근 골드바가 홈쇼핑에서도 판매되는등 재테크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대성금속(대표 노윤구)이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황금 원숭이 실버바’를 출시했다.

대성금속의 십이지신 시리즈 중 용과 뱀, 말, 양에 이은 다섯 번째 제품인 황금 원숭이 실버바는 기존 십이지신 시리즈와는 달리 색체 실버바로 제작됐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부조감으로 원숭이의 디테일한 털을 표현했으며, 실버바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평.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출시는 업계 최초로 ‘KS’(한국산업표준) 인증과 ISO9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대성금속의 은으로 제작돼 믿을 수 있는 순도와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1000g 실버바 제품이며, 100g 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

대성금속 은세계 이우경 차장은 “원숭이는 판단이 빠르고 행동이 뛰어나며, 재주가 많은 동물로 꼽힌다”며 “특히 황금원숭이의 기운을 담은 실버바는 유통하는 기업 중 유일하게 순도에 관하여 KS 인증까지 마친 상태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경기 침체와 국제 경제 불안감 확산으로 금 가격이 조금씩 상승세를 타는 움직임 속에 실버바에 대한 시장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