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에서 드론핑 행사 진행 예정…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
연천군에서 드론핑 행사 진행 예정…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5.11.2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매니아컨설팅그룹과 퓨리에가 주관하고 더팔크리에이티브와 제드코리아, 연천군, 바이로봇이 후원하는 국내최초 캠핑과 드론의 만남, 드론핑 행사가 오는 21일(토), 연천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16년 개최 예정인 세계드론그랑프리의 한국 대표선발을 위한 첫 대회이기도 한 이번 월드드론페스티벌(WDF)의 메인이벤트는 단연 레이싱대회이다. 각 프로팀의 선수들은 개인의 드론으로 상대편과 경주를 하며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200만원과 고가의 캠핑장비가 수여된다.

 (사진제공 : 더팔크리에이티브)

이 외에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드론 가족체험은 물론, 착륙대회를 비롯해 장애물넘기, 드론파이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드론을 갖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테마는 후원사인 바이로봇이 함께 해 더욱 풍성해졌다.

(사진제공 : 더팔크리에이티브)

현재, WDF 공식 카페에서는 행사 당일인 21일에 1박 캠핑을 원하는 사람에 한해 선착순으로 오토캠핑 예약을 받고 있다. 협력사인 코리안글램핑에서는 글램핑은 물론, 콘도, 카라반 예약의 경우, 기존 소셜커머스보다 10% 더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

대회 후원을 하고 있는 더팔크리에이티브의 박상욱 대표는 “우천으로 인한 날짜 변경 등 대회를 결정하기 전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드디어 첫 대회가 공식적으로 진행 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다양한 협찬사와 지자체, 언론 등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드론 프로선수들에게는 벌써부터 공식대회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