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혁신적인 새 스마트폰에 라이트포인트 선택
라바, 혁신적인 새 스마트폰에 라이트포인트 선택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5.11.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선 테스트 솔루션 업체 라이트포인트(LitePoint, www.litepoint.com)는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최고의 핸드셋 기업 라바 인터내셔널(Lava International Limited, www.lavamobiles.com)이 혁신적인 최신 라바 픽셀 V2 스마트폰(Lava Pixel V2 smartphone, http://goo.gl/WVBeFc) 테스트를 위해 자사의 아이큐익스트림(IQxstream, http://goo.gl/wWCkrE) 무선 테스트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자체 R&D 및 제품 테스트 조직을 보유하고 있는 라바는 폭 넓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Android smartphones, www.lavamobiles.com/products)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이제 인도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LTE 기반 장치 옵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픽셀 V2는 2GB RAM과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특징이며 빠른 성능과 더 나은 앱 간 멀티태스킹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폰은 13MP 후면 카메라와 듀얼 LED플래시 및 LED플래시 8MP ‘셀피(selfie)’ 카메라를 자랑한다.

라바의 최고생산책임자 산지브 아가왈(Sanjeev Agarwal)은 “아이큐익스트림이 제공하는 멀티 디바이스 테스트 기능은 최고의 테스트 커버리지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가장 많은 테스트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품질과 가장 빠른 출시기간을 보장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매우 중요했다”고 말했다.

라이트포인트 대만, 일본, 신흥 아시아 부사장 겸 총책임자 리처드 셰(Richard Hsieh)는 “스마트 기기 제조업체가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제공해야 한다는 압력이 어느 때보다 거세지고 경쟁 압력이 최고조에 이르면서, 테스트 솔루션이 테스트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가장 빠른 테스트 시간과 가장 많은 처리량을 보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아이큐익스트림은 이러한 중요한 모든 아이템을 단일 박스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배포가 쉽고 사업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픽셀 V2를 시장에 제공하고 인도 시장에 LTE 셀룰러 속도와 처리량을 보장하기 위해 라바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