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담은 운세 앱 ‘타로플래닛’, 가을맞이 리뷰 이벤트 개최
감성 담은 운세 앱 ‘타로플래닛’, 가을맞이 리뷰 이벤트 개최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5.10.2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모바일 앱 개발사 메이윌(대표 문새길)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타로플래닛’에서 ‘가을맞이 리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곧 시험을 앞두고 마음이 초조한 수험생이나 가을을 타는 외로운 남녀들을 위한 가을맞이 이벤트로, 그 동안 타로플래닛에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앱을 다운받고 구글플레이 내에 리뷰를 남긴 후, 메이윌(admin@maywill.com)로 이름과 아이디, 그리고 기프티콘을 수령할 전화번호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메이윌은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타로플래닛’은 타로 전문가들이 해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오늘의 운세와 과거, 현재, 미래를 점쳐볼 수 있게 해주는 앱이다. 애정, 재물, 직업/학업 문제 등 타로점을 보는 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대표 질문 3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카드는 한 장 또는 세 장을 선택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타로플래닛’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저명한 타로 전문가들이 더욱 상세한 카드 풀이를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익숙한 중세 스타일의 타로 카드와 직접 디자인한 카툰 형태의 타로 카드가 탑재되어 있어, 둘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UI로 언제 어디서든 의문이 생기거나 결정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조언을 구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감성 가득한 운세 앱 ‘타로플래닛’은 구글플레이(http://bit.ly/1NxoFnK)와 앱스토어(http://apple.co/1RyIZFU)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