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에프엔,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소울에프엔,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5.10.0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적극 홍보 및 판매 유통 활성화 위해 개발

오는 25일까지 모바일 앱 출시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적립금, 경품 증정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소울에프엔’(SoulFN)이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소울에프엔은 서울 신진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패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2030 여성들을 위한 감성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소울에프엔 모바일 쇼핑 앱은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모바일 유통 플랫폼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개성 있는 디자이너 제품의 판매 유통 활성화를 위해 개발됐다.

소울에프엔은 모바일 쇼핑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앱 설치 인증샷을 찍은 후 소울에프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온병, 클러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소울에프엔과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가 협업하여 개발한 다섯 스타일의 ‘기획 맨투맨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디자이너 반팔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소울에프엔 관계자는 “최근 중국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에도 소울에프엔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쇼핑 앱 출시와 알리바바 입점으로 신진디자이너들 제품을 온∙오프라인 쇼핑채널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옴니 채널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소울에프엔 앱 출시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oulfn.com)와 소울에프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울에프엔에서 출시한 이번 모바일 쇼핑몰 앱은 중소기업청이 지원하는 스마트 창작터 사업의 스타트업 기업인 넥스트젠(NEXT GEN)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