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장애인 자립을 위한 ‘꿈이룸가게 오픈식’ 개최
한국예탁결제원, 장애인 자립을 위한 ‘꿈이룸가게 오픈식’ 개최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5.10.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로드 스토리와 컨셉이 있는 데이트 코스 추천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스탬프로드는 스토리와 컨셉이 있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하고 회원들이 그 안에서 여러 업체를 방문한 뒤 리워드를 받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강혁준 스탬프로드 공동대표는 “기존에 커플들은 일일이 블로그를찾아 다니면서좋은 데이트 코스를 짜는데 힘들었다는 점에서 문제점을 찾게 됐다”며 “여러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하나로 묶어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주고, 데이트를 하면서 방문했던 업체에게 통합적으로 도장을 모아 커플 상품을 받으면 무척 좋을 것 같아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여러 가지 추천된 데이트 코스 중 원하는 데이트 코스를 장바구니처럼 자신만의 데이트 코스로 등록하고 정보를 확인한 후 데이트를 하러 가면 되는데 이때 도장을 받고 싶다면 추천 데이트 코스 맛집을 방문해 인증코드가 적혀있는 스탬프 쿠폰을 받으면 된다. 다만 모아야 할 도장 중 마지막 도장은 항상 커플 미션을 통해 인증이 되기 때문에 이쁘고 재밌게 찍어야 인증을 받을 수 있다.

강혁준 대표는 “기존의 커플들이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영화 보는 식상한 데이트 코스를 조금씩 바꿔 새로운 커플 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다”며 “지금 당장 바꿀수는 없겠지만 200~300명의 소규모 커플 페스티벌도 열고 싶다”고 말했다.

강혁준 대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연고대 실전창업학회 INSIDers 4기

김강안 대표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연고대 실전창업학회 INSIDers 4기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