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통전문가 최재용 교수 노원구청 공무원 대상 스마트폰과 SNS로 소통하기 특강
SNS소통전문가 최재용 교수 노원구청 공무원 대상 스마트폰과 SNS로 소통하기 특강
  • 김진선
  • 승인 2015.09.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목) 노원구청, 스마트폰을 활용한 앱 및 구정홍보영상 제작 등 펼쳐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지난 17일(목) 노원구청에서는 200여명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최재용 교수의 ‘스마트시대 스마트하게 소통하고 홍보하기’란 주제로 SNS활용 교육이 진행됐다.

최재용 교수는 10년 젊어지는 스마트폰 앱 사용법, 키네마스터 활용 구정홍보영상 제작, 페이스북 활용 노원구 홍보, 인스타그램 활용법에 대해 강의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각 구청마다 홍보마케팅의 전략이 나름 있지만 요즘 들어 스마트폰을 활용한 홍보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날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고 그 반응 또한 뜨겁다.

이날 최재용 교수의 앱 활용, 홍보영상제작은 참석한 공무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서로 좋은 영상 제작에 흠뻑 빠지기에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을 중심으로 집중 홍보가 가능한 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 및 이미지를 기반으로 하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방법 등은 참여한 공무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구정 업무만으로도 벅찬 이들에게 최재용 교수의 스마트폰을 활용한 홍보 전략은 시대적 트렌드에 부합한 것으로 신선한 반응을 일으키며 큰 호응을 받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