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사람과 사람, 브랜드가 만나는 플랫폼. 브랜디
‘브랜드 정보만 모아서 볼 수 있는 앱은 왜 없지?’라는 고민에서 출발한 브랜디는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브랜드의 최근 신상 & 세일정보를 빠르게 확인하며 브랜드와 쇼핑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브랜드’ 를 주제로 한 Vertical SNS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전
▷ 모바일과 커머스를 융합하여 차세대 쇼핑정보 플랫폼에 도전한다.
▷ 정보기술(IT)를 통해 쇼퍼를 위한 편리함과 즐거움의 가치를 만든다.
▷ 중소 사업자에게 효과적 솔루션과 파트너쉽으로 함께 성장한다.
서비스
▷ 앱(안드로이드) : http://goo.gl/Cn2f5m
▷ 앱(ios) : https://goo.gl/0CMNaa
▷ 웹서비스 : http://www.brandi.co.kr/
▷ 서비스 소개 : http://about.brandi.co.kr/
주요연혁
2014 12 (주) 브랜디 설립
12 기보 기술창업경진대회 수상
2015 01 SK텔레콤 Bravo Startup 선정
01 벤처기업 인증
03 브랜디 beta서비스 런칭
03 창업기획사 엔텔스 투자유치
04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07 창업기획사 엔텔스 투자유치(2차)
07 DSC 인베스트먼트 투자유치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