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 출간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 출간
  • 이기석 기자
    이기석 기자
  • 승인 2015.05.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의 등장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이전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한편으로는 무분별한 접근으로 선택과 집중이라는 고민을 안겨주기도 한다.

이런 상황에서 흩어져 있는 SNS 마케팅 채널을 통합하고, 합리적인 비용과 노력으로 일정 수준의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선택해야 할 가장 매력적인 도구는 무엇일까?

최근 한빛미디어(대표 김태헌)에서 출간한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조재형 저자는 그 해답으로 ‘블로그’를 꼽는다. 다른 SNS 채널과 차별화되는 블로그만의 핵심 역량을 ‘콘텐츠’로 보고, 소비자 수준의 눈높이로 공감하고 동의할 수 있는 가장 블로그다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책을 통해 설명하고 있다.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에는 수년간 포털 메인에 노출되면서 네티즌들에게 추천받고 검증된 저자의 포스팅 사례를 공감 마케팅, 차별화 마케팅, 호기심 마케팅, 정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으로 분류하여 마케팅 도구로서 소셜 미디어의 역할과 활용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실제 파워 콘텐츠의 제작 의도, 제목 설정, 본문 전개, 사진 활용 등의 노하우도 코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내면서 포스팅 이후 실제 네티즌들의 반응과 함께 생생하게 공개한다.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는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과 1인 기업,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