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직원 단합으로 한 걸음씩 커가는 회사
기술과 직원 단합으로 한 걸음씩 커가는 회사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5.04.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최근 스타트업이 화두이다. 청년실업이 큰 사회문제가 되면서 젊은이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IT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국내 스타트업은 단순히 On라인과 Off라인을 연결만 시켜주는 단순한 플랫폼에 지나지 않는다는 우려가 많다. 기술력이 동반되지 않고 얄팍한 아이디어만 가진 스타트업은 오래가지 못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파이낸스투데이에서는 글로벌화 할 수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진정성 있는 중소기업을 소개하면서 그들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협소한 의미의 스타트업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유니콘으로 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찾아본다.

(주)파인텍은 고객중시, 인재중시, 기술중시의 이념 하에 성장하는 회사, BLU과 TSP 제품 산업 안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유망한 회사, 교육프로그램, 동호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사원의 근무만족도가 높은 회사이다.

“기술과 선진 경영을 근간으로 한 회사발전”
"㈜ 파 인텍의 주 사 업 분 야 는 중 소형 모 바 일기기에 쓰이 는 BLU(Back Light Unit)와 TSP(Touch Screen Panel)입니다. 지 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 예상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시장의 현 황을 볼 때 무엇보다 전망이 밝은 분야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파 인텍은 두 가지의 굵직한 경영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는 품질경영으로 불량품의 최소화를 위해 6 Sigma 생산방침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환경경영으로 시스템의 설 계에서 실제 생산과정까지 전 과정에서 환경을 고려 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적극적인 특허개 발노력이 더해져 성장하는 모바일기기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더불어 ㈜파인텍 은 중소기업으로서는 드물게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에도 적극적입니다. 저렴한 인건비를 위해 국외로 공장을 옮기는 추세와 는 달리 중국의 시설을 일산 지역에 이전하여 지역사회의 고용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같이 커갈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파인텍의 최고의 강점은 이 분야의 히든 챔피언이라는 것입니다. 그만 큼 내실이 있는 회사라고 자부합니다. 회사의 성장뿐만 아니 라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이 고 있습니다. 화목한 근무분위기와 뛰어난 직원복지, 그리고 전문지식 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핵심적인 경쟁력을 배우십시오
"자율, 창의, 도전의 정신이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파인텍과 함께 성장할 다부진 각오를 가진 인재라면 더욱 좋습니다. 더불 어 시장에서 가지고 있는 핵심 경쟁력인 ‘기술’을 배우고 싶은 분들은 더욱 환영입니다. 또한 앞으로 광학필름과 도강판을 중 심으로 사업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두 분야에 관한 정통한 지식이 있는 인재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