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앞서가고, 직원의 편의를 생각합니다
기술로 앞서가고, 직원의 편의를 생각합니다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4.04.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스투데이=중소기업&소상공인 전문지]

자동차 공업에서 공장 자동화를 위해 필요한 제품인 유압 클램프 실린더와 조선공업의 각종 유압 장치 및 파이프 세척장비, 유압 잭, 펌프 등을 제조하는 회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눈부신 미래를 향해”
“국내 최초로 유압 클램프 실린더를 개발하여 자동차공업 등과 같이 대량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들의 자동화 및 생산기술 향상에 이바지해왔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로 사이클 테스트 장비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10년 전부터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끊임없이 기술 개발과 신기술 도입을 망설이지 않고 기술 축적을 게을리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러 가지 테스트 장비 및 부품의 국산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선공업에 필요한 각종 유압 장치 및 파이프 세척장비, 유압 잭, 핸드펌프, 전동 유압펌프를 국내 유수한 대기업 및 연구소에 납품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하여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달려 나갈 것입니다."

 “직원은 회사의 든든한 동반자입니다"
"주변에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있지만 지리적으로 접근성이 좋지 않아서 구인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인재들과 함께 파트너라는 관계를 맺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우리에게 오라는 것이 아닌, 기업도 직원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움직여야 한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직원들의 불편사항들을 줄이기 위해서 모든 정보를 웹으로 대체 시켜서 내년 상반기쯤에는 마케팅 등 대부분 오피스부서는 해운대 센텀시티에 마련한 사무실로 옮기자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저희는 기업 입장에서만의 편의와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함께 나아갈 동반자인 직원들의 편의와 입장을 항상 생각해 왔습니다."

“생각만 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실천하는 행동형 인재”
 "저희 회사는 기계공학, 화학공학 또는 기술 분야 관련 전공자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자사만의 자체 영업, 기술, 생산 교육을 1년 동안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우고자 하는 인재라면 저희 한국유수압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생각을 실천하는 사람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이 있는 사람만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생각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생각을 실현시키는 행동형 인재를 원합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