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지털프로그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게임 CEO된다.
(주)디지털프로그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게임 CEO된다.
  • 김태현
    김태현
  • 승인 2012.12.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공학원내에 (주)디지털프로그가 있다. 이 회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용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다. 

(주)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시장까지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창업 후 3년간 마땅한 수익 모델이 없고 모바일게임 시장의 침체기까지 겹쳐지면서 힘든 시간을 겪은후 2010년 스마트폰이 상용화되면서 히트작이 나오기 시작했다. 매출액도 급증해서 2013년에는 140억원을 바라본다.

(주)디지털프로그에서는 직원들에게 먼 미래에는 자시남ㄴ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한다. 게임회사 직원이 아니라 미래 CEO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 자신의 전문분야 이외에도 모든 분야에 지식과 경험을 쌓도록 멘토링 제도를 갖고 있고 모든 업무계획을 신입사원과 대표까지 공유하기도 한다.

직무관련 학교와 학원수강 지원은 물론이고 해외 게임쇼 참관지원등도 지원한다고 한다.

대표이사 노태윤

(주)디지털프로그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스마일스토리지 사업을 통하여 업무환경과 비전, 기술력등을 인정받아 미래으뜸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스마일스토리지(http://www.smilestory.or.kr/)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역량과 비젼을 기준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추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일자리 소개 프로그램이다. 

(주)디지털프로그 관계자는 내가 관심있고 하고싶은 분야에 대해 전문성을 갖추려면 해당분야는 물론이고 다른 분야를 두루 섭렵해야만 진정한 전문성이 나온다면서 디지털프로그에서 각자의 충분한 역량과 잠재력을 펼치기를 당부했다.

 

 

 

 

<고품격 경제지=파이낸스 투데이> FnToday=Seoul,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