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디지털융합교육원 챗GPT 강사 윤성임 부원장, ‘프랜차이즈 업계의 챗GPT 활용 전략’ 강의 성료 디지털융합교육원 챗GPT 강사 윤성임 부원장, ‘프랜차이즈 업계의 챗GPT 활용 전략’ 강의 성료 지난 4일, 디지털융합교육원(원장 최재용) 윤성임 부원장은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회장 신정규)과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기업 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이 주관한 ’제74회 MICC 세미나‘에서 ‘프랜차이즈 업계의 챗GPT 활용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본부 시스템 구축은 물론 가맹점 시스템 개선, 오퍼레이션, 마케팅, 머천다이징, 판매촉진, 교육훈련, 재무 시스템까지 프랜차이즈에 관련된 모든 시스템을 City&Global | 김진선 기자 | 2023-04-11 20:53 프랜차이즈 마케팅, SNS마케팅은 기본, 이젠 메타버스 마케팅 시대 프랜차이즈 마케팅, SNS마케팅은 기본, 이젠 메타버스 마케팅 시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보 전략의 필수인 온라인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스마트 비대면 서비스와 더불어 WEB 3.0시대에 도래하였고 프랜차이즈 산업은 스마트 고객시장과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합한 체계적인 온라인 홍보 마케팅은 운영에 있어 필수가 되었다.또한, 코로나19 이후에 배달 및 이커머스 시장도 확대되었고 더 나아가 대기업 프랜차이즈는 메타버스 시장에 진입하여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그 사례로 는 메타버스 월드맵 ‘배라 팩토 City&Global | 김진선기자 | 2022-04-05 21:00 맥세스컨설팅, 제7기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맥세스컨설팅, 제7기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보 전략의 필수인 온라인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스마트 비대면 서비스와 더불어 WEB 3.0시대에 도래하였고 프랜차이즈 산업은 스마트 고객시장과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합한 체계적인 온라인 홍보 마케팅은 운영에 있어 필수가 되었다.또한, 코로나19 이후에 배달 및 이커머스 시장도 확대되었고 더 나아가 대기업 프랜차이즈는 메타버스 시장에 진입하여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그 사례로 는 메타버스 월드맵 ‘배라 팩토 비지니스 일반 | 김진선 | 2022-04-05 11:06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세종지역 가맹점에 매출 안정 지원금 지원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세종지역 가맹점에 매출 안정 지원금 지원 원조 꼬마김밥 프랜차이즈 (주)와이엔비푸드의 선비꼬마김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비위축이 심한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가맹점에 매출 안정 지원금을 지원했다. 오픈 전부터 담당 수퍼바이저가 배정이 되어 정기적으로 방문해 위생 및 레시피 점검, 홍보,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체크 하고 있으나 특히 세종시 가맹점의 주고객층은 정부청사 및 공공기관의 공무원 및 근로자로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소비위축에 따라 세종지역 전체 매출이 감 economy | 김희석 | 2021-06-09 09:00 맥세스컨설팅 MICC, ‘다변화된 SNS시대, 유튜브 중심 온라인 마케팅 채널 운영 전략’ 특강 맥세스컨설팅 MICC, ‘다변화된 SNS시대, 유튜브 중심 온라인 마케팅 채널 운영 전략’ 특강 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과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관한 MICC에서는 ‘다변화된 SNS시대, 유튜브 중심 온라인 마케팅 채널 운영 전략’ 특강이 열려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본부의 이익과 가맹점의 이익을 동등하게 실현시키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핵심’이라는 슬로건으로, ‘개발영업-개점-운영-머천다이징-지원’ 등 프랜차이즈에 관련된 모든 시스템을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완벽하게 구축하는 프 뉴스 일반 | 김진선 기자 | 2019-09-26 10:47 요즘 뜨는 외식 체인점 창업 일미리금계찜닭, 프랜차이즈 업종전환 사업 아이템 매출보장제로 안정성 보장 요즘 뜨는 외식 체인점 창업 일미리금계찜닭, 프랜차이즈 업종전환 사업 아이템 매출보장제로 안정성 보장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식당 창업이나 음식점 창업에 앞서 ‘안정성’을 이유로 체인점의 외식 창업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다. 하지만 나날이 어려워져 가는 자영업 시장에서 7년 이상 생존하는 브랜드는 10곳 중 2~3곳에 불과하다. 맥세스컨설팅의 ‘2018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5,581개 프랜차이즈 기업의 평균 존속 기간은 4.6년인 것으로 나타났다.이처럼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본사가 5년을 넘기기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음식점 창업 뉴스 일반 | 김건희 | 2019-06-21 15:23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