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아파트에도 '소리마케팅'…현대건설 'H-사운드' 만든다 아파트에도 '소리마케팅'…현대건설 'H-사운드' 만든다 현대건설[000720]이 건설업계 최초로 아파트 단지에 '소리 마케팅'을 도입해 아파트 차별화에 나선다.현대건설은 29일 자사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인 '디에이치'에 적용할 전용 사운드인 'H 사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단지 곳곳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H 사운드를 송출해 디에이치만의 브랜드 독창성을 구축하고 방문객이 소리로 단지 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는 구상이다.단지 내 입주민 동 뉴스 일반 | 편집국 | 2020-10-29 16:49 모바일 스탬프 서비스를 통한 로컬 리마케팅 사업 협약 체결 모바일 스탬프 서비스를 통한 로컬 리마케팅 사업 협약 체결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주)바른가치운용과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은 12월 4일 한양대학교 융합교육관에서 로컬리마케팅 사업 추진을 위한 포괄적인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스탬프 서비스를 전통시장 및 다양한 주거 지역 내에서 가맹점 1만개 확보를 위한 영업에 박차를 가해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양사가 진행하는 블루스탭프 서비스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 뉴스 일반 | 편집국 | 2017-12-04 21:44 스타트업의 진화, local remarketing(로컬리마케팅)을 위한 광고 플랫폼 운영 협약 체결 스타트업의 진화, local remarketing(로컬리마케팅)을 위한 광고 플랫폼 운영 협약 체결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주)바른가치운용(대표 이욱희)과 중국 상해 소재의 (주)피트인글로벌(대표 홍성욱)은 지난 9월 29일 로컬 기반의 공익광고 플랫폼 운영 사업을 위한 포괄적인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중국 상해에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피트인글로벌의 IOT 광고 공유 플랫폼을 국내에 본격적으로 도입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주)바른가치운용은 현재 회사 내부에서 엑셀러레이팅하고 있는 선데이팜의 ‘원샷어데이’ 서 뉴스 일반 | 김현주 기자 | 2017-10-10 14:51 [황창환 칼럼] 1.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황창환 칼럼] 1.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기업인가 거래처인가? 기업현장의 경쟁이 치열해 질수록 고객의 요구는 더욱 고도화되기 마련이다. 현장에서도 유통의 파워가 증대하면서 제품을 판매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모든 분야에서 심화되는 현상이며, 점점 더 급속한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기업직원들이 고도화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할수록 의 요구는 점점 더 강해지기만 한다. 고객요구의 대부분은 칼럼 | 황창환 칼럼니스트 | 2016-02-18 09:53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