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게시판
k리그 게시판
#번호 제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197 부산,대구시장이 축빠라서 다행.. (2)HOT 뷔로 - 2015-05-06 8793
196 빠따충들은 KBS에서 K리그 중계만 한다고 항의글 쓰던 놈들입니다. (1)HOT 자스티스 - 2015-05-06 8449
195 요즘 어느 커뮤니티를 가더라도 극렬 야구팬들이 있긴 한가보네요 (1)HOT 개야구폐지위원회 - 2015-05-06 5819
194 11개 채널에서 했던 야구 시청률이 평균 6%나 나왔다고 합니다. (5)HOT 야구시청률 - 2015-05-06 6383
193 "축알못" 이라는 단어를 아십니까? (3)HOT - 2015-05-06 6872
192 오늘 전북이 승리를 하면 K리그 4팀 모두 16강 진출이죠? (1)HOT 굿모닝 - 2015-05-06 7884
191 케이블 스포츠3사..야구 중계로 과연 얼마나 이득인가? (3)HOT 굿모닝 - 2015-05-06 6208
190 그리고, 스포티비인지 씨발 티비인지 거기서 축구 좀 중계 하지 말라고 해라. (3)HOT 스포티비꺼져라니미 - 2015-05-06 5406
189 연맹 씹새끼들이 개병신같이 일하니까 이동국 같은 선수만 욕처먹는다. (1)HOT 연맹씨발 - 2015-05-06 7958
188 광저우 이씨팔 번 영권 킴 또 사고쳤네 (6)HOT 너는야빨세 - 2015-05-05 7153
187 씨발 전북만 떨어지는거 아닐까 졸라 걱정된다. (1)HOT 전북떨어지지마 - 2015-05-05 9424
186 여기가 축구의 성지 입니까? 와우~~ (2)HOT soccer one - 2015-05-05 9128
185 개축이나 개빠따나 (id : qpwoei456) 영구 차단 (1)HOT 운영자 - 2015-05-05 9355
184 오늘 FC서울 과 가시마 엔틀러스 정말 극장이네요. 서울 16강 진출 (1)HOT 이젠 - 2015-05-05 8675
183 KBO는 kt 10구단 이번 시즌부터 들여보낸게 악수일 거 같습니다 (16)HOT 개야구폐지위원회 - 2015-05-05 6314
182 빠따=새누리당 개축=새민련 (11)HOT 개축이나 개빠따나 - 2015-05-05 6032
181 게시판 개판 쳐놓은거 죄송합니다 ㅠ (157)HOT 개빠따침몰 - 2015-05-05 10043
180 애새끼들 데리고 빠따장이나 가는새끼들 ㅉㅉ (72)HOT 개빠따나 개축이나ㅋㅋㅋㅋ - 2015-05-05 5045
179 일본의 독도 망언은 명함도 못내밀 기세네 ㅋㅋ (9)HOT 피치홀릭 - 2015-05-05 6127
178 [대구]대구도심복합 스포츠타운, 축구전용구장 시대연다! (2)HOT DG - 2015-05-05 8948